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7 오전 10:19:3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출향향우

2016년 재경 함양군 향우 경로회 제21차 정기총회 개최

한남식 재경 함양읍 향우회장, 어르신들께 오찬을 대접하며 만수무강을 기원하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6년 04월 01일
2016년 재경 함양군 향우 경로회 제21차 정기총회 개최
한남식 재경 함양읍 향우회장, 어르신들께 오찬을 대접하며 만수무강을 기원하다 
ⓒ 인터넷함양신문

  재경 함양군 향우 경로회(회장 하상택) 제21차 정기총회 행사가 지난 3월 25일(금) 낮11시 30분 대방역 앞 재경 함양군 향우회관 겸 경로회관에서 내빈들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이동필 총무의 사회로 진행되었는데, 국민의례와 고인이 된 회원님들의 명복을 비는 묵념을 한 후, 하상택 회장이“행사를 빛내주기 위해 서극성 재경 함양군 향우경로대학장, 박재춘·정종인 본회 전 회장, 강유복 재경 서상면 향우회장, 류재창 재경 안의면 향우회장, 이홍구 재경 함양읍 향우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주었다.”고 소개한 후, “오늘 박연환 재경 함양군 향우회장께서는 오늘 저녁 잠실롯데호텔에서 경남도민회 행사가 있기 때문에 행사준비 관계로 참석을 하지 못했지만, 다음 기회에 좋은 곳에서 회원님들을 초청하겠다는 전화를 받았다.”고 하면서 이 자리에 참석은 못했지만 박수를 부탁하자, 큰 박수로 환호 해 주었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어 하상택 회장이 본회 발전에 남다른 공헌을 한, 하종언 재경 병곡면 향우회장, 최정윤 재경 마천면 향우회장, 강유복 재경 서상면 향우회장, 서동기 한국감정평가협회 회장, 전병호(대우석재 사장) 본회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 인터넷함양신문

하상택 회장은 인사말에서“날씨가 한동안 매우 포근하더니 오늘따라 좀 춥다고 느껴지는 날씨에도 불구하시고 회원님들께서 일찍부터 원근거리에서 모두들 참석해 주어 대단히 고맙다.”고 하였다.
ⓒ 인터넷함양신문

“세월은 흘러 오늘은 재경 함양군 향우 경로회가 창립된 지 21년이란 긴 세월이 흘렀는데, 긴 세월 동안 본회를 이끌어 주신 역대 회장님들과 존경하는 회원님들, 그리고 물심양면으로 협조하여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하였다. “특히, 오늘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시어 행사를 빛내주고 계시는 내빈님들은 경로회 발전을 위해서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실 뿐만이 아니라, 고향 발전에도 남다른 관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라며,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고 하였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날 한남식 재경 함양읍 향우회 회장이 정기총회 행사에 참석하여 어르신들께 점심식사 대접을 약속 했었는데, 회사 사정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고 이홍구 사무국장이 대신 참석하여 인사말을 전하였는데, “고향 어르신들 건강 잘 챙기시어 ‘100세 인생’ 노래처럼 오래오래 만수무강하시기 바란다.”고 하였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어 이동필 총무의 경과보고와 결산보고, 정규복 감사의 감사보고가 있었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날 강유복 재경 서상면 향우회장은 본회 결산보고 내용 중 재정 면에서 매월 재경 함양군 상공위원회에서 매월 30만원씩 지원해 주고 있었던 찬조금이 상공위원회의 사정으로 인해 1년 동안 지원되지 않고 있다는 결산보고 내용을 듣고서, “매우 아쉽다고 하면서 곧 각 읍·면 향우회장단 모임이 결성이 되는데, 모임 시에 본회의 애로사항을 논의해서 돕는 방향으로 노력해 보겠다.”고 하자, 큰 박수로 환호해 주었다.
ⓒ 인터넷함양신문

이어서 2016년 재경 함양군 향우 경로회 제21주년 행사를 축하하는 시루떡 자르기와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하는 건배제의가 있었다.
행사를 마치고, 향우회관 근처에 있는 또랑정육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한남식 재경 함양읍 향우회장이 준비한 삼계탕으로 점심식사를 하였으며, 참석한 어르신들께서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훈훈한 정이 오가는 담소를 나누는 정경을 보면서 흐뭇한 마음이 들었다.

이날 한남식 재경 함양군 향우회장이 식대를, 강유복 재경 서상면 향우회장은 건강식품 50세트 제공해 주었다.

재경 함양군 향우 경로회 회원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합니다.
↑↑ 박 강 래/재경향우회 문화위원장
hynews24@hanmail.net
ⓒ 인터넷함양신문



ⓒ 인터넷함양신문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6년 04월 0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51,160
합계 방문자 수 : 308,683,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