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후 06:17:3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출향향우

재경 함양군 향우회 제15기 여성위원회 발단식

김도순 여성위원장으로 조직 개편, 단합된 힘으로 군향우회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다짐하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4월 12일
노명환회장이 김도순 여성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재경 함양군 향우회 제15기 여성위원회 발단식

김도순 여성위원장으로 조직 개편, 단합된 힘으로 군향우회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다짐하다!!


재경 함양군 향우회 제15기 여성위원회 발단식이 지난 4월 9일(월) 저녁 6시 30분 영등포구 신길동에 있는 재경 함양군 향우회관에서 노명환 재경 함양군 향우회 회장, 김옥자(초대)· 이순덕(2대)· 이순정(3대)· 하종임(4대) 여성위원장, 김무용(읍)· 김영복(마천) · 신동진(휴천)· 김인연(수동)· 강성기(병곡) 각 읍 면 향우회장과 각 읍· 면 향우회장이 추천한 30여명의 여성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노명환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허완 군 향우회 총무위원장의 사회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먼저 노명환 회장이 재경 함양군 향우회 회장이 김도순 여성위원장을 비롯한 여성위원 모두에게 임명장을 수여 한 후, 인사말에서“지난 1월 25일 프리마호텔에서 군 향우회 회장으로 추대된 노명환 회장”이라고 소개를 하고, “오늘 재경 함양군 향우회 제15기 여성위원회가 발단 식을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하였으며, “잠시 동안 유명무실하게 침체의 늪에 빠져있었던 여성위원회가 오늘 활기찬 모습으로 발단식을 갖게 되어 감개무량하다.”고 하였다.


국민의례 장면

“각 읍· 면 향우회장님들의 고견과 추천을 바탕으로 새롭게 위촉된 덕망이 높으신 군 향우회 제15기 여성위원님들은 출중한 능력과 참신성을 겸비한 여성위원들로 구성이 되어 함께 일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였다.


재경함양군향우회 여성위원회 위원들

“여성위원회가 2005년 5월에 발족된 후, 그동안 군 향우회 발전에 많은 힘을 보태주었으며, 여성위원님들의 활동이 매우 많은 빛을 발휘를 한 것을 잘 알고 있다.”고 하였다.

“오늘부로 여성위원회 임무를 수행하게 될 김도순 여성위원장을 비롯한 여성위원님들께서는 전임 위원장님들과 상부상조하면서 단합된 힘으로 군향우회 발전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고, 많은 봉사도 해 주기를 당부 드린다.”고 하였으며, “본인도 여성위원회의 발전을 위해서 힘껏 돕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이어 재경 함양군 향우회 제15기 여성위원회 위원장으로 추대된 김도순 여성위원장은 인사말에서“모두들 바쁜 일들을 뒤로 미루고 참석해 주어 정말 고맙다.”고 하였으며, “노명환 군 향우회 회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하였으며, “오늘 김옥자 초대위원장님을 비롯한 2대 이순덕, 3대 이순정, 4대 하종임 위원장님께서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고 계시어 더욱 고맙다.”고 하였다.

“전임 위원장님들께서 잘 가꾸어 놓은 여성위원회를 더욱더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는 중책을 맞고 보니 개인적으로는 큰 영광이지만, 무거운 어깨를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하였다. “그러나 여성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만 있다면 전임 위원장님들과 잘 의논을 하여 그동안 활동하면서 보고 배웠던 것을, 장점만 살려서 더욱 발전해 나가는 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으며, “저 혼자의 힘으로는 절대로 할 수 없는 일들을 위원님들과 힘을 합한다면 무슨 일이든지 할 자신이 있다.”고 하였다.

“여기 모이신 여러분들은 모두가 군향우회 발전과 본회 발전을 위해서 각 읍· 면에서 추천해준 대표자들이니 만큼 더욱 기대가 되며 마음이 든든하다.”고 하였다.
“혹시 제가 잘못한 점이 있을 시에는 넌지시 일러주시고, 꾸짖어 주시고, 또한, 잘한 일이 있으면 칭찬도 해 주시면, 노명한 회장님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아름답고 멋진 여성위원회가 되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하자, 큰 박수로 환호해 주었다.


유성기 편찬윈원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이어 유성기 편찬위원장의 격려사가 있었는데, “모두들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반갑다.”고 하였으며, “그동안 재경 함양군 향우회장 후임자 물색을 하지 못해 잠시 주춤 하고 있었는데, 노명환 회장이 지난 1월 25일 제15기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다시 활기찬 모습으로 도약하면서 오늘은 이렇게 활기 넘치게 여성위원회가 발단식을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하였다. “그동안 여성위원회가 재경 함양군 향우회 각종 행사에 많은 봉사를 해 주었다.”고 하였으며, “김도순 여성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님들의 활기찬 모습을 기대해 보겠다.”고 하였다.

이어 김옥자 본회 초대 여성위원장은 “김도순 여성위원장은 본회 초창기부터 여성위원으로 활동을 해 왔기 때문에 본회 발전을 위해서 잘해 주리라 믿는다.”고 하였으며, “여성위원님들께서 함께 힘을 합쳐주어야 만이 본회가 빛을 발휘하게 될 것이다.”라고 하였다. “저 역시 함께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김도순 여성위원장

이어서 김도순 위원장이 임원진 발표를 했는데, 김옥자(초대)· 이순덕(2대)· 이순정(3대)· 하종임(4대) 전 회장을 고문으로, 최한달(마천)· 구길자(수동)· 박혜련(휴천)· 한연희(서하)를 부위원장으로, 송민숙(서하)을 총무로, 감사에는 노금숙(지곡) 위원을 각각 추대하였다.

행사를 마치고 노명환 회장이 마련한 근처 또랑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저녁만찬을 들면서 회원 모두가 십시일반 힘을 모아 활발한 여성위원회가 되도록 힘을 모으자고 다짐하는 모습을 보면서 함양인의 긍지를 뿌듯하게 느꼈다.  재경 함양군 향우회 제15기 여성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이날 본회 발전을 기원하면서 노명환 회장 식대비 90만원 상당과 발전기금 50만원을, 김옥자 10만원, 이순덕 10만원, 이순정 10만원, 하종임 10만원, 김무용 읍향우회장 20만원, 김영복 마천면 향우회장 10만원, 강성기 병곡면 향우회장 10만원, 김인연 수동면 향우회장 10만원, 신동진 휴천 면 향우회장 20만원, 권해윤 특보 10만원, 유성기 편찬위원장, 10만원, 박강래 문화위원장 10만원, 정인영 본회 직전 감사 10만원, 최한달 부위원장 10만원, 박헤련 부위원장 10만원.


박강래 서울지사장 hynews24@hanmail.net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4월 1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107,165
오늘 방문자 수 : 84,528
합계 방문자 수 : 308,622,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