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7 오전 11:05: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新年辭 함양소방서장 정 순 욱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31일

정순욱 서장 (함양소방서)
新年辭 함양소방서장 정 순 욱

함양군민 여러분, 가슴 벅찬 희망의 기해년(己亥年)새해가 밝았습니다.

군민 여러분들이 소망하시는 일이 빠짐없이 이루어지며, 각 가정과 일터에서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해 지리산 여명이 깃든 함양군의 안전지킴이 함양소방서가 10년간의 임시청사시대를 뒤로하고 희망의 새터인 신관리 신청사로 이전하였습니다.

이는 군민 여러분께서 적극 협조하여 주시고 많은 후원을 보내주셨기에 가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빌어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우리 함양소방서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주택화재 취약계층 등 소방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과 각종 소방안전대책 등을 추진하면서 함양군의 안전문화정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또한 함양소방서는 원거리 지역인 수동면 내산마을을 화재 없는 안전마을로 조성하여 전 세대에 소화기를 보급하고, 단독경보형감지기를 설치하였으며, 각종 기관, 단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보다 양질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올해에도 함양소방서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함양군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한 함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함양군민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숭고한 사명감을 갖고 경남에서 가장 안전한 함양을 구현하기 위해 군민 여러분의 생활현장에 늘 함께 할 것을 다짐하여, 변함없는 애정과 사랑으로 격려해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함양군민의 안전지킴이인 함양소방서는 2019년에도 화재․구조․구급 등 각종 위급상황 발생 시 신속한 대응으로 함양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것이며, 화재예방을 위한 교육․훈련․캠페인 등을 통하여 수준 높은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119』로 연락 주십시오. 항상 군민 여러분 곁에서 힘이 되어 드리는 함양소방서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2019년 새해에는 모두가 바라는 바를 이루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함양소방서장 정 순 욱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54,818
합계 방문자 수 : 308,687,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