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후 06:17:3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수동농협 임종식 조합장 신년사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6일

임종식 조합장(수동농협)
수동농협 임종식 조합장 신년사


존경하는 조합원 및 고객여러분!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얀 쥐의 해를 맞아 새해 모든 가정이 평안하시길 기원하며 특히, 우리 농업인들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이상기후로 일조량이 적고 태풍과 잦은 비로 인하여 우리 농업인이 농사 짖기 힘든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아울러 국내 소비위축과 일부농산물의 과잉생산, 수입농산물의 시장잠식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우리농업인들은 우수농산물 생산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하지만 농산물가격하락 등으로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농업인조합원 여러분!

지난날을 돌이켜보면 우리에게는 늘 어려움은 있었습니다. 그럴 때 마다 우리는 지혜롭게 그 어려움을 이기고 지켜왔습니다.

어렵다고 여기서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이를 때 일수록 우리 농업인은 지혜와 역량을 모아 어려운 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도록 합시다.

경자년 쥐의 해는 풍요와 희망 기회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길할 수 있는 한해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새해에도 우리 수동농협 임직원 모두는 새로운 각오로 조합원님들과 함께 뜻을 모아 항상 노력할 것이며 언제나 한결같이 조합원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또한 정도경영과 투명한 경영으로 조합원과 고객으로부터 신뢰 받고 사랑받는 농협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끝으로 지난 해 우리 수동농협에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농협사업 전반에 걸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농협 전 이용을 부탁드리며 조합원 및 고객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수동농업협동조합 조합장 임종식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6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107,165
오늘 방문자 수 : 93,173
합계 방문자 수 : 308,63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