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후 06:17:3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농협지부】 희망찬 신축년(辛丑年)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1년 01월 04일

노기창 농협함양군지부 지부장
희망찬 신축년(辛丑年)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농업인과 고객 여러분!
희망찬 신축년(辛丑年)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대망의 신축년을 맞이하면서 모두가 소망하시는 일마다 이루어지고 더욱 풍요롭고 건강과 축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해의 우리 농촌은 장마와 폭우로 인한 생산 감소, 유례없는 코로나19 피해 등 많은 시련속에서도 우리 농업인들은 소중한 생명산업인 농업을 지키고자 하는 긍지와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여 청정한 문화관광의 고장 함양의 위상을 굳건하게 지켰습니다.

농업인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함께 애정 어린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농협은 함양의 농특산물인 양파와 사과, 곶감과 산양삼 등의 수취가격 제고와 판로확대를 위해 해외 수출시장 개척 등 지자체 및 계통농협간 협력과 시너지창출을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또한 코로나 위기극복 물품 지원, 경로당 복지물품 지원, 영농폐비닐 수거지원금 기탁, 고령농업인 도배장판 지원, 함양사랑 상품권 전담판매점 역할 수행 등 농업인의 복리향상과 지역사회 공헌이라는 협동조합의 가치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새해에도 농협은 농업인들의 사회적·경제적·문화적 지위향상과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노력들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금년에는 코로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함양산삼 항노화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하여 함양군이 세계속의 힐링·문화관광의 도시로 우뚝 서는 한해가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해 총력 지원하겠습니다.

신축년(辛丑年)에도 농업인과 고객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넘쳐나시고 소원성취하시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농협함양군지부 지부장 노 기 창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1년 01월 04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3,412
합계 방문자 수 : 308,636,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