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후 12:10: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신년사·축사

【謹賀新年】 김재웅 경상남도의원 신 년 사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1년 12월 31일

김재웅 경상남도의원 신 년 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희망찬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원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깨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께서 소원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이루고 가정마다 행복한 웃음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경기가 얼어붙어 청년실업은 증가하고, 비료, 인건비와 같은 물가는 치솟았지만, 쌀과 양파값은 계속 하락하여 군민 여러분들의 살림살이가 무척이나 힘들었던 한해였습니다.

경남도의회는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340만 도민이 꿈과 희망을 안고 미래를 향해 전진할 수 있도록 지역경제 살리기와 제4차 재난지원금 농어업인 지급 요청 대정부 건의안, 쌀값안정 대책을 위한 대정부 건의안을 채택하는 등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도민들에게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농민에게 실질적인 소득을 증대시킬수 있는 시군 먹거리통합지원센터를 적극적으로 추진중에 있으며, 농민분들이 염원하셨던 농민수당 지급을 내년부터 내실있게,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존경하는 함양군민 여러분!
올 한해에도 함양군민들의 삶의 질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뛰겠습니다. 올해 세계 경제는 완만한 회복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여전히 국제금융시장 불안 등으로 어려운 상황이 예상됩니다. 경남 도의회에서는 지역경제의 회생과 실의에 빠져있는 농어촌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함양군민 여러분께서도 올해에는 희망과 용기를 가지시고 각기 맡은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라며 우리 도의회에 대해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1년 12월 3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107,165
오늘 방문자 수 : 60,220
합계 방문자 수 : 308,598,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