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후 06:17:3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뉴스초점

【회장선거】 임갑출 함양군 체육회장 선거 출마 출사표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2년 12월 03일


임갑출 함양군 체육회장 선거 출마 출사표

군민 중심의 건강한 함양군 체육회 정립!
선거는 민주적이고 공정해야 하며, 체육인 선거는 반칙과 권모술수가 용납되지 않는 정의롭고 명예로워야 합니다. 함양군 체육회는 체육인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는 선거를 했는지, 상식과 원칙이 사라진 혼탁한 선거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보아야 할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체육인으로 원칙과 정도를 지키며, 명예롭게 살아왔습니다. 학창시절 체조와 축구선수, 태권도 선수로 각종 대회에 출전하여, 다수의 우승으로 지역 함양을 빛냈습니다. 

저는 체육인의 자긍심으로 금융기관 신협에서 25년간 직장 생활을 하며, 항상 실적이 전국 우수조합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저는 체육회 상임부회장을 역임하며, 자율운영 규정 13개를 만들어 체육행정을 개혁하고, 함양 체육사 발행을 주도하여 함양체육의 역사와 인물을 재정립했습니다.

저는 군민 모두가 즐기는 생활체육 그리고 건강과 힐링 체육을 활성화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소외되었던 장학금 수혜대상에서 체육인과 그 자녀가 함양군 장학회의 1회성이 아닌 계속적 장학금 수혜대상이 될 수 있게 제도를 과감히 개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체육으로 군의 명예를 높인 자 국제 및 전국대회 입상자에게 군 공무원 특채의 기회를 부여하는 제도를 추진하겠습니다. 

저는 체육인의 명예와 자존심으로 군민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고 사라져가는 함양의 다음 세대를 위해 생활체육의 현실화로 건강한 인재를 육성하고, 모든 악습과 적폐를 청산하여 오직 군민이 주인이 되는 건강한 함양군 체육회를 만들겠습니다.
 
전)함양군 체육회 상임부회장 임 갑 출 (010-7272-2012)



■ 학력 경력
-함양초,중, 종고졸업
-신협중앙회(경남),진해성심신협 25년 근무
-전) 함양군체육회 상임부회장역임
-경남태권도협회 부회장(공인 6단) 역임
-창원지방법원 민사조정위원 역임(15년)
-현) 함양군체육회 자문위원










우인섭 기자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2년 12월 03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17,606
합계 방문자 수 : 308,65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