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7 오전 11:05:2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기관단체

정구상 후보 함양산청축협 조합장 출마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06월 02일
                 기호 3번 정구상 후보
함양산청축협 조합장 출마 정구상 후보


성명: 정구상( hp : 010-3590-4801)
주소: 함양군 함양읍 함양여중길9
생년월일 : 1958.06.16.
실제출생일: 1956.07.23.(양력)

○ 조합장에 출마 하게 된 동기
제가 함양산청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으로 출마하게 된 동기는 35년간 가축인공수정사로 가축개량을 위해 왔지만 함양‧산청축산 발전은 이웃시‧군(남원, 장수, 거창)에 비해 너무 뒤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함양‧산청 축산을 업그레이드 시켜 타시군보다 더 향상된 축협을 만들고, 축협은 조합원이 주인이라는 것을 인식 시키고 축협 조합원의 권리를 찾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조합장이 된다면 운영방침
축협운영은 투명해야 합니다 .
법과정관을 준수하고 원칙과 양심을 천명으로 하여 공개 경영을 하겠습니다, 제가 조합장에 당선된다면 제일 먼저 조합 직원을 자기가 원하는 부서로 인사를 할 것 이며, 축협운영형태를 농협중앙회 경영진단를 요청 하여 잘못 된 점을 찾아 개선시켜 효율적인경영을 할 것이며, 모든 축산물 판매는 계통출하를 원칙으로 할 것이고, 조합원이 조합경영을 잘 알 수 있도록 소식지를 만들어 축협의 운영형태를 전 조합원이 알 수 있도록 운영공개를 할 생각입니다.

○조합장이 된다면
1, 한우 사육농가를 위하여 백전사업장에서 우량 수정란을 만들어 농가에 보급하므로 농가에서 우수한 송아지를 생산하여 조합원이 이익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2. 우리조합의 조합원님은 연세가 많은 조합원이 많습니다. 이분들을 위하여 양봉업과 흑염소 사육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고, 조합원이 생산하는 꿀과 흑염소를 수매 가공하여 함양산청축협 마크를 달아 판매 할 것이며 조합원이 안심하고 생산만 하도록 할 것입니다.

3, 산청퇴비공장 이전과 산청 우시장 현대화 시설을 하도록 힘 쓸 것 이며,함양산청 조합원뿐 아니라 주민에게 피해를 주는 시설은 행정과 협의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장으로 출마의 목적
출마를 했으면 조합장을 당선되는 것이 목적입니다 만 자리가 있다하여 뚜렷한 대책 없이 그 자리를 차지해서는 안 됩니다.

조합장은 축협조합원의 대표자입니다. 축협에 임직원 화합시켜 직원이 축협업무에 최선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어야 하고 조합원을 위하여 조합원이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마트사업과 한우 프라자, 금융업무, 우시장의 판매형태, 조합원이 생산한축산물(소고기, 돼지고기, 꿀 등등)판매 등를 흭기적 으로 개선하여 조합원을 보호하고 지역민에게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할 생각입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06월 0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52,992
합계 방문자 수 : 308,685,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