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7 오후 12:40:4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기관단체

성한경 후보 함양산청축협 조합장 출마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06월 02일
                  기호 4번 성한경 후보
기호 4번 성한경 함양산청축협 조합장 후보

[출마의 변]  “조합원에게 힘이 되는 함양산청축협을”

존경하는 조합원과 군민 여러분!

농업·농촌의 여건이 점점 열악해져가면서 지역축협도 경제사업이든 신용사업이든 총체적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으며, 몇 해 전 우리 함양산청축협은 통합을 통해 새로운 활로를 찾아 나섰지만, 아직도 산적한 과제가 많습니다.

축산현장 및 각종 사업의 영세성을 극복하고, 통합과정의 진통인 지역주의를 말끔히 해소해야 합니다. 축산 현안을 풀어가기 위해 축협이 조합원들에게 적극적 역할을 수행해야 하며, 통합축협다운 번영을 제대로 이루기 위한 진정한 통합과 혁신의 리더십을 발휘해야 할 때입니다.

6월 13일 치러지는 함양산청축협 조합장 보궐선거는 이를 위한 새로운 출발,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후계농업경영인인 저는 축산현장에서 한 우물을 파며 잔뼈가 굵었고, 농민의 조직적 역량 결집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오래도록 정성을 쏟아왔습니다. 그동안의 경험과 강력한 추진력으로 함양산청축협의 새로운 출발,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내어 조합원에게 힘이 되고자 합니다.

농민조합원의 깊은 농심을 온전히 받드는 ‘진정성’, 다양한 견해를 정확히 파악하고 조정하는 ‘소통력’, 조합에 꼭 필요한 일을 찾아 완성할 수 있는 ‘추진력’을 바탕으로 △농민 조합원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축협’ △현안문제를 시원하게 해결하는 ‘피부에 와 닿는 축협’ △변명이 아니라 해법을 찾아가는 ‘뚝심 있는 축협’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축산 현안에 제대로 화답하는 축협으로 다가가고, 무허가 축사 양성화 과정에서 겪는 조합원의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조합원의 처지와 현실을 최대한 고려한 확고한 지원체계를 구축해 조합원의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 주고 아픈 곳을 따스하게 감싸주는 축협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함양군과 산청군 경계지점에 접근성이 뛰어난 적지를 확보해 함양·산청 가축시장을 단일화·규모화시켜 경매시세를 획기적으로 끌어올리고, 함양산청축협 통합과 번영을 상징하는 랜드마크로 만들겠습니다. 특히 함양·산청 축산인들의 대동단결을 이루어내겠습니다.

또한 농가밀착형 사료·축산자재센터를 내실 있게 운영해서 조사료, 배합사료, 왕겨, 톱밥 등 양축자재를 저렴한 가격에 농장까지 공급해 생산비 절감을 꾀하겠습니다. 아울러 축분퇴비유통센터도 활성화시켜 양축농가에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함양산청축협 조합원 여러분!

절절한 농심, 풍부한 경험과 왕성한 추진력을 겸비한 일꾼 성한경이 함양산청축협의 새 출발과 도약을 위한 ‘4번 타자’로 여러분 앞에 나섰습니다.

통합의 리더십과 뚝심으로 새로운 변화와 혁신의 신바람을 일으켜서 진정으로 ‘조합원에게 힘이 되는 함양산청축협’을 만들어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기호 4번 성한경에게 일할 기회를 주시면 사심 없이 조합원 여러분만 바라보며 함양산청축협의 새로운 출발, 새로운 도약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성한경 후보가 걸어온 길
: 산청축협 감사, 농협중앙회 경남지역본부 운영자문위원, 경남도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위원회 위원, 경남도 자랑스런농업인상 심사위원, 경남도 FTA 농업대책협의회 위원, 산청군 농정심의회 위원, 산청군 농업산학협동심의회 위원, 산청군청년회의소 회장, 한국농어민신문사 이사, 한국농업경영인 경상남도연합회 회장, 한국농업경영인 산청군연합회 회장 역임. 현 한울농장 대표, 민주평통 산청군자문위원. 대통령 표창과 농림수산식품부장관 표창 수상.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7년 06월 0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56,740
합계 방문자 수 : 308,689,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