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7 오전 09:59:2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기관단체

서필상 더불어민주당 선거비용 공개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수 후보 서필상입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6월 12일

서필상 더불어민주당 선거비용 공개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함양군수 후보 서필상입니다.


저 서필상은 시민사회영역에서 함양군의 사업과 정책을 견제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활동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함양군정의 일방적이고 단편적인 행태를 이대로 둬서는 안된다는 책임감과 함양군민과 함께 함양을 바꿔야한다는 노력이었습니다. 하지만 부정부패의 고리는 강고해졌고, 기득권세력은 더욱 자기 밥그릇 챙기기에 열심이었습니다. 결국, 함양군은 ‘군수 4명 연속 구속과 함양군 청렴도 최하위권’이라는 부끄러움 이름을 얻었고 저 서필상은 참담한 부끄러움과 깊은 분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 서필상은 시민사회영역에서 활동하는 한계를 벗어나 현실정치에서 깨끗하고 새로운 함양을 만들겠다며 함양군수 출마를 선언했습니다. 함양군수 후보자 모두 ‘깨끗’, ‘청렴’, ‘변화’를 한목소리로 부르짖는 것을 보면 이번 지방선거에 함양군민이 무엇을 원하는지는 명확합니다. 함양군민은 함양군을 완전히 새롭게 하고 , 함양군의 낡은 질서를 반드시 바꾸라는 준엄한 요구를 하고 있습니다.

함양군의 부정부패를 군수 개인의 문제로 한정하여서는 안됩니다. 예산과 정책의 전면 공개에 따른 투명성이 확보되어 결과를 반드시 책임지는 군정이 이루질 때 함양군의 청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저 서필상은 민주당 경선과정에서부터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를 치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선거자금 모금 역시 투명하고 공개적으로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서필상펀드’로 1억여 원을, ‘서필상후원금’ 5천7백만 원을 모금했습니다.

군수 선거에 몇 억에서 몇 십억 원이 필요하다고 얘기합니다. 저 서필상은 선관위에 신고하는 법정비용으로 군수 선거를 치를 수 있고 또한 군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이렇게 할 때만이 금권선거에 혼탁해진 선거문화를 새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또한 저의 뒤를 이어 함양군을 위해 제대로 일 할 준비가 된 좋은 일꾼이 깨끗한 선거를 치를 수 있는 희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야 함양의 지속가능한 미래와 진정한 변화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에 서필상 함양군수선거캠프는 선거비용 사용내역을 낱낱이 공개합니다.

군민 여러분, 위기는 또 다른 기회입니다. ‘함양군수 4명 연속 구속과 함양군 청렴도 최하위권’을 계기로 함양군은 과거와 결별하고 함양군을 완전히 바꾸는 일을 시작해야 합니다. 부패와 특권을 깨끗하게 청산하고 '차별없는' 공정한 지역사회로 나아가야합니다. 저는 우리 함양군민들의 위대한 저력을 믿습니다.

부패정당이 부패청산 할 수 없습니다.
부패정당이 경제를 살릴 수 없습니다.
부패정당이 군민 삶을 바꿀 수 없습니다.
투표가 부패를 끝냅니다.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18년 06월 12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48,795
합계 방문자 수 : 308,681,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