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7 오전 07:48: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기관단체

【새해인사】 ‘신 년 사’ 노명환 함양교육장

경상남도함양교육지원청 교육장 노 명 환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1일

노명환 교육장 (함양교육지원청)
‘신 년 사’ 노명환 함양교육장

경상남도함양교육지원청 교육장 노 명 환

함양의 미래를 새롭게 쓰는 대망의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항상 함양교육 발전을 위해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함양군민 및 교육공동체 구성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 한 해는 우리 함양교육에 의미있는 한 해였습니다. 순회강사제, 캠퍼스형 방과후학교에 공모·선정되어 학생들의 꿈과 특기를 살리고, 함양의 미래교육을 위해 IT·드론·로봇교실을 유치하였으며,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실현하기 위한 과학 싹잔치, 체육에 대한 흥미와 체육 능력을 발휘하게 한 다볕골 체육한마당, 체험위주의 선비교실 등 일일이 나열할 수 없을 만큼의 다양한 교육활동들을 펼쳤습니다.

또한, 경남교육청이 경남의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9. 경남교육정책 학부모 만족도, 학교업무적정화 만족도 2개 부문 모두에서 함양교육이 1위를 차지하는 영광도 누렸습니다.

지난 해의 성과에 힘입어 2020학년도에는 함양교육 추진 방향을 “행복한 학교를 위한 수업혁신 실천의 해”로 삼고 교육혁신을 넘어 미래교육으로 한 발자국 더 나아가려 합니다.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교육의 주체가 되어 학교교육활동에 참가하는 학생자치활동 강화, 수업혁신을 위한 교원의 다양한 학습공동체 활동, 참여와 협력의 다볕 마을교육공동체 구축과 육성, 현장 중심의 적극적인 교육행정 지원을 함양교육의 중점추진 방향으로 삼아 행복한 함양교육을 이루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함양교육을 위해 늘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고 보람찬 삶으로 행복하시기를 기원 atk합니다~드립니다. 저희 교직원들도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더욱 공감하며 감동을 나누는 함양교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상남도함양교육지원청 교육장 노 명 환

인터넷함양신문 / 1551woo@hanmail.net입력 : 2020년 01월 01일
- Copyrights ⓒ인터넷함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인물
함양군 공고
어제 방문자 수 : 94,563
오늘 방문자 수 : 25,983
합계 방문자 수 : 308,658,580